Graph A to B

  • 거북이가 물길을 따라 A에서 B로 가는 동안 주어진 시간-거리 그래프를 그릴 수 있도록 블록을 맞추면 성공이다.
  • 같은 블록이 더 필요할 때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복제하여 사용한다.
  • 우선, 작업공간 하단의 실행 버튼(실행 버튼 그림)을 클릭하여 나타나는 거북이를 보고 블록코딩을 시작하자.
  • 미리 연결된 블록 아래로 실행될 블록을 적절히 연결하고, 다시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결과를 확인하기를 거듭하여, 주어진 미션을 해결해보자.
  • 특히, 코드로 그래프를 그리고 반대로 주어진 그래프를 보고 코드를 결정하는 상호작용에 주목하자.

걸음마

걸음마 #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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걸음마 #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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걸음마 #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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